본문 바로가기
일상, 취미 리뷰

미스 디올 뷰티 리추얼세트 /여성 선물,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 추천

by 우당탕탕이 2022. 7. 24.
반응형

친한 언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카톡 선물을 어떤 것으로 하나 고민하시는 분이나 패키지에 어떤 구성이 있는지 궁금하실 분을 위해 언박싱 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가루 언니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하트)

 

 

 

사실 카톡으로 선물 받았을때 저는 어떤 구성품이었는지, 가격이 얼만지 잘 모르고 디올이다... 생각으로 집 주소 입력해서 선물을 받았어요. 나중에 받아보니까 디올 제품이 무려 3가지나 들어있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주소 입력 후 2일인가 3일? 택배는 빠르게 도착했어요.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서 왔고 다 뜯으면 분홍 디올 리본으로 예쁘게 묶여진 패키지가 나옵니다. 디올 향수에 대한 엽서랑 향수 뿌려진 분홍 리본이 예쁘게 묶여있어서 선물 받은 느낌이 확 왔어요. 풀기 싫어서 저렇게 몇 일을 놔뒀네요. 

 

패키지 포장

 

패키지 

포장지를 뜯으면 옆 부분이 하운드 투스 문양으로 각인된 고급스런 패키지의 상자가 나오고 하나를 더 벗기면(?) 안에 메인 박스가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연핑크의 디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였어요.

미스 디올 뷰티 리추얼 세트는 디올의 아이코닉 제품으로만 구성된 기프트 세트로 향수, 립글로우, 핸드크림의 3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품 정보, 소개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30ml

시트러스 향에 플로럴 머스크 노트로 플로럴 부케 향의 향수입니다. 상큼한 꽃향기를 퍼트리는 향으로 대부분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향이라고 생각해요. 패키지도 너무 앙증맞고 예뻤습니다. 저는 플로럴 향의 진한 향기보다 잘 날아가는 세탁 세제나 은은한 향을 선호하는 편이라 너무 강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진하지 않았어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3.2g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고 컬러는 립밤 오리지널 컬러인 001 핑크가 들어있습니다. 패키지에 디올 로고가 없었는데 밖으로 양각 되어있게 바뀌었네요. 저는 립스틱을 많이 바르는 편은 아닌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쟁여두고 바르는 편이에요. 촉촉하고 향도 좋고 제가 너무너무 애정 하는 제품이에요. 

 

미스 디올 로즈 핸드 크림 20ml

핸드크림은 립 글로우와 크기가 비슷해서 가볍게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너무 좋습니다. 패키지 윗부분에도 깨알같이 하운드투스 문양을 박아놓은 센스 너무 귀엽고요. 로즈 워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장미 향이 은은하게 계속 나네요. 

 

제품 구성

 

 

조금 고급진 선물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찾고 계신다면 미스 디올 뷰티 리추얼 세트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선물 받은 입장으로서 모든 제품 사용도 잘하고 있고 기분도 정말 좋았어요. 

728x90

댓글